고객지원

HOME & OFFICE

최고의품질ㆍ최상의서비스

HOME & OFFICE
고객지원

홈앤오피스의 A/S 시스템

A/S 시스템
작성자
홈앤오피스
작성일
2020-12-31 18:10
조회
236
안녕하세요.

저희 홈앤오피스는 삼성전자나 현대자동차 등 선진화된 회사의 A/S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.

어디서 구매하셨든 무관히 A/S는 홈앤오피스로 직접 연락하시면 신속하게 해결됩니다.

 

@ 일반 회사들의 A/ S방법 (물건 발송일부터 약 15일~20일 소요)

소비자 -> 소매상 -> 도매상 -> 제조.수입업체 -> 도매상 -> 소매상 -> 소비자

 

@ Home & Office의 A/S 방법 (물건발송일부터 약 2~3일 소요)

소비자 -> Home & Office -> 소비자

 

1단계(홈앤오피스로 전화): 간단한 문제는 전화로 해결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.   070-8850-6497(A/S 직통전화)

 

2단계(물건 발송): 전문적인 수리가 필요한 경우, 아래 두 가지 방법 중에 선택하시면 됩니다. 택배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.

       a. 홈앤오피스가 픽업하는 경우: 접수 후 3~4일 경에 택배기사가 물건을 픽업하러 갑니다. 그러나 비용이 저렴합니다.

       b. 소비자가 직접 택배를 보내는 경우: 신속한 도착으로 A/S가 빠릅니다. 그러나 발송비용이 비쌉니다.

       # 이름, 주소, 전화와 고장 증상을 간단히 메모하여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신속한 A/S에 도움이 됩니다. 

       # 고가인 대용량 제품의 A/S 기간이 길어질 경우, A/S 기간동안 사용할 수 있는 대용품을 빌려드립니다.

 

저희 홈앤오피스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신속한 A/S로 고객님의 '행복한 가정과 활기찬 사무실'을 응원합니다.